스노우 미술관2
22/08/24 09:22:36 대백프라자 조회 1496
전시명 스노우 미술관2
작가명 스노우 미술관2
전시장소 전관
전시 기간 2021.1.15(금)~ 2021.2.21(일)

내용
“과학과 미술이 합쳐진 신비롭고 비밀이 가득한 스노우 미술여행
신통방통미술탐험대와 함께 떠나는 스노우 미술관2”

이번 체험전은 유ㆍ아동 미술놀이재료 전문 업체인 SNOWKIDS와 함께 기획하여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미술체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스노우 미술관2’의 목표는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없었던 다양하고 전문적인 과학 미술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가진 예술적인 감각과 논리적인 사고를 폭넓게 길러주는 것이다. 포토제닉한 인테리어로 어린이는 물론이고 성인들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2021 겨울방학 미술체험전 ‘스노우 미술관2’에서 늦겨울의 추억을 가족과 함께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어린이들이 쉽게 할 수 있는 만들기 체험과 퍼포먼스 등을 통해 오감을 자극하여 교육적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이번 행사는 “빛나는 눈의 왕국”으로 떠나는 스토리 텔링 체험전으로 진행된다. 체험전은 펀펀미술관(FunFun art Museum), 창의 아트 실험실(Creative Art laboratory), 감성 드로잉 (Emotional Drawing), 빛 그림 놀이터(Playground with Light)의 4개 테마존으로 꾸몄다. 지난여름 ‘바다 미술관’ 체험전 보다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과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펀펀미술관에는 정크아트와 현대미술 등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들이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현대 산업사회가 만들어내는 다양한 산업폐기물을 활용해 이색적인 미술품으로 재탄생하는 정크아트(Junk Art)는 오늘날 새로운 미술장르로 각광을 받고 있다. 기계부품과 재활용품으로 제작된 동물과 산업 폐기물로 제작된 로봇은 재미와 유니크한 요소를 넘어서서 어린이들이 지구환경을 지키기 위한 교육적 의미도 담겨져 있다. 전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그린 뉴딜정책'에 대한 학습의 장이 될 것이다.
또한 지역에서 활동 중인 김호성, 백서진, 손상수가 제작한 다채로운 작품들을 선보인다.
최지예, 김채은, 김은정의 회화작품과 전일의 조각품은 어린이들이 현대미술을 재미있게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내재되어 있어 전시 관람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전시 관람과 미술 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스토리텔링으로 꾸며지는 이번 ‘스노우 미술관2’에서 어린이들은 다채롭고 만족스러운 오감체험을 경험하고 함께하는 가족들은 사진으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 활동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오감발달을 이끌어내는 이번 행사의 입장료는 일반 25,000원, 멤버십 할인 15,000원으로 진행된다. 4-5세 어린이에 한해 동반부모 입장(입장료 8000원)이 가능하다.

방학을 맞아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이 상상의 나래를 맘껏 펼쳐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창의성을 향상 시키는 동시에 아이들의 예술적인 에너지를 표현하고 아이들에게 체험을 통한 재미와 미술교육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미술교육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체험시간: 오전11:30~오후6:30/평일 오전 단체, 개인 입장 오후 1시부터
          입장 마감시간 오후6:00, 1시간 간격 입장
소요시간: 60분(체험 4가지)
체험료: 일반 25,000원, 대백멤버십회원 15,000원, 할인권 18,000원
       단체 7,000원(60인 이상)
단체예약문의: 053-420-8015
온라인예매: 네이버예매,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24개월 미만 무료체험(개인에 한함)
-
이전글 기억의 산물 '송춘호 도예전'
-